JTBC ‘썰전’이 예능심판자 코너에서 올 한해 SNS와 TV프로그램을 통해 화제가 된 말 또는 상품 등을 총정리했다.  녹화 당시 허지웅은 “최근 품절사태까지 빚은 허니버터 과자의 경우 SNS를 통해 입소문을 타기 시작했다. 반면, 가수 김창렬 씨가 모델인 한 편의점 식품은 양이 너무 적어, SNS상에선 포장에 비해 내용이 부실하다는 뜻의 창렬스럽다라는 신조어가 생겨났다”고 소개했다. 이어 “이미지에 타격 입은 김창렬 씨는 업체 측에 문제제기해도 되는 것 아니냐”고 덧붙였다.  이에 이윤석은 “만약 ‘구라하다’라는 말이 있다면 ‘MSG가 너무 많다’라는 의미, ‘용석스럽다’는 ‘반찬이 잡스럽게 너무 많고 과대포장이 심하다’는 뜻일 것”이라며 각 출연자들의 특징을 꼬집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방송은 11일 오후 11시.  글. 임은정 인턴기자 el@tenasia.co.kr 사진제공. JTBC
JTBC ‘썰전’이 예능심판자 코너에서 올 한해 SNS와 TV프로그램을 통해 화제가 된 말 또는 상품 등을 총정리했다. 녹화 당시 허지웅은 “최근 품절사태까지 빚은 허니버터 과자의 경우 SNS를 통해 입소문을 타기 시작했다. 반면, 가수 김창렬 씨가 모델인 한 편의점 식품은 양이 너무 적어, SNS상에선 포장에 비해 내용이 부실하다는 뜻의 창렬스럽다라는 신조어가 생겨났다”고 소개했다. 이어 “이미지에 타격 입은 김창렬 씨는 업체 측에 문제제기해도 되는 것 아니냐”고 덧붙였다. 이에 이윤석은 “만약 ‘구라하다’라는 말이 있다면 ‘MSG가 너무 많다’라는 의미, ‘용석스럽다’는 ‘반찬이 잡스럽게 너무 많고 과대포장이 심하다’는 뜻일 것”이라며 각 출연자들의 특징을 꼬집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방송은 11일 오후 11시. 글. 임은정 인턴기자 el@tenasia.co.kr 사진제공. JTBC
JTBC ‘썰전’이 예능심판자 코너에서 올 한해 SNS와 TV프로그램을 통해 화제가 된 말 또는 상품 등을 총정리했다.

녹화 당시 허지웅은 “최근 품절사태까지 빚은 허니버터 과자의 경우 SNS를 통해 입소문을 타기 시작했다. 반면, 가수 김창렬 씨가 모델인 한 편의점 식품은 양이 너무 적어, SNS상에선 포장에 비해 내용이 부실하다는 뜻의 창렬스럽다라는 신조어가 생겨났다”고 소개했다. 이어 “이미지에 타격 입은 김창렬 씨는 업체 측에 문제제기해도 되는 것 아니냐”고 덧붙였다.

이에 이윤석은 “만약 ‘구라하다’라는 말이 있다면 ‘MSG가 너무 많다’라는 의미, ‘용석스럽다’는 ‘반찬이 잡스럽게 너무 많고 과대포장이 심하다’는 뜻일 것”이라며 각 출연자들의 특징을 꼬집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방송은 11일 오후 11시.

글. 임은정 인턴기자 el@tenasia.co.kr
사진제공. JTBC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