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원
장수원
장수원

‘메소드 로봇 연기’로 예능 대세에 오른 장수원이 2014년 가요계 루키인 손승연을 위해 홍보로봇으로 변신, 지원사격에 나섰다.

손승연의 소속사 포츈엔터테인먼트는 2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와 동영상 전문사이트 유튜브 내 개설된 포츈엔터테인먼트 공식 채널을 통해 ‘첫눈이 온다구요’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 티저 영상에는 장수원이 깜짝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그 동안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과 단막 드라마를 통해 ‘로봇 연기’라는 독자적인 영역을 구축해 온 장수원은 ‘첫눈이 온다구요’ 티저에서도 완성도 높은 ‘메소드 로봇 내면 연기’로 코믹한 에너지를 불어넣었다.

장수원은 “엇! 첫눈이다! 괜찮아요? 우는 거예요?” 등의 대사를 단조로운 톤으로 소화했으며, 이어 “’미생’보다 감동적이고, 허니버터칩보다 달콤한 러브송 ‘첫눈이 온다구요’. 그런데 그 노래, 괜찮아요?”라며 반전 있는 정색 연기를 펼쳐 웃음을 자아냈다.

손승연은 오는 4일 신곡 ‘첫눈이 온다구요’를 발표한다. 올 한해를 마무리하는 의미를 가지고 있는 이 곡은 파워풀한 보컬리스트로 인상이 강한 손승연의 감미로운 감성이 강조된 곡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첫눈이 온다구요’는 빅밴드 연주에 맞춰 흘러나오는 리드미컬한 분위기의 노래로, 이색적인 재즈 삼바의 멜로디가 조화를 이루면서 신선한 즐거움을 자아낼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특히 연말의 분위기를 담은 재즈풍의 편곡이 설레는 감성을 한층 높여줄 것으로 전망된다.

앞서 ‘다시 너를’, ‘미친 게 아니라구요’, ‘너의 목소리가 들려’, ‘살만해졌어’, ‘매일 다른 눈물이’ 등의 곡을 통해 폭발적인 가창력을 선보였던 손승연은 겨울의 감성이 더해진 ‘첫눈이 온다구요’를 통해 이전과는 또 다른 보컬리스트로서의 매력을 선사할 계획이다.

손승연은 오는 3일 ‘첫눈이 온다구요’의 두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이어 4일 음원을 전격 발표한다.

글. 장서윤ciel@tenasia.co.kr
사진. 포츈엔터테인먼트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