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시경
가수 성시경이 겨울남자로 변신했다.2일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트위터와 페이스북에 성시경의 선 공개 곡 ‘잊지 말기로 해’의 뮤직비디오 이미지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성시경은 흰 눈이 소복하게 쌓인 낭만적 배경 속에서 어딘가를 응시한 채 분위기 있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성시경은 세련된 네이비색 수트 차림으로 감성적인 느낌을 더하는 한편 부드러우면서도 우수에 젖은 눈빛의 겨울 남자의 모습을 드러내며 앞으로 공개될 뮤직비디오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그 동안 방송에서 위트 있고 지적인 매력을 선보이며 활약해온 성시경은 이번 스틸컷 공개를 통해 발라드 왕자로의 귀환을 본격적으로 예고했다.
오는 3일 선 공개될 ‘잊지 말기로 해’는 성시경의 3년 만의 스페셜 리메이크 앨범 ‘윈터 원더랜드(Winter Wonderland)’ 발매 전 미리 선보이는 곡으로 신예 권진아가 피처링에 참여했다. 성시경 특유의 감성적이고 섬세한 보컬과 권진아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가 어우러져 어떠한 명곡이 탄생할 것인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성시경은 오는 3일 자정 각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잊지 말기로 해’를 우선 공개한 후 9일 자정에는 스페셜 리메이크 앨범 ‘윈터 원더랜드’를 발매할 예정이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