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든싱어2′ 샤넌
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새벽비’ 샤넌, 어디서 봤지? ‘히든싱어 아이유 모창자’
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4년 12월 2일 실시간 검색어에는 샤넌이 올랐다.
‘새벽비’로 데뷔한 샤넌이 낯익은 모습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샤넌은 지난 29일 종합편성채널 JTBC ‘히든싱어’ 왕중왕전 파이널 생방송 무대에서 타이틀곡 ‘새벽비’의 첫 데뷔 무대를 화려한 퍼포먼스와 함께 성공적으로 선보였다.
이에 앞서 샤넌은 ‘히든싱어2′ 아이유 편의 최종 라운드까지 진출해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은 바 있다. 당시 샤넌은 아이유를 만나 눈물을 쏟으며 “아이유를 만나서 정말 좋다. (아이유) 언니를 롤모델로 하고 있다”고 밝히기도 했다. 이에 아이유는 “사실 이런 말을 해도 될지 모르겠다. 저보다 더 좋은 가수를 좋아했으면 좋겠다”고 말하며 “신기하다. 내가 롤모델이라니 잘해야겠다는 생각이 든다. 실망시키지 않도록 열심히 활동하겠다”고 말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샤넌은 1일 자정 데뷔곡 ‘새벽비’를 공개하고 활발한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TEN COMMENTS, 이제 아이유 모창능력자가 아닌 가수 샤넌으로의 활동 기대할게요!
글. 윤소희 인턴기자 sohee816@tenasia.co.kr
사진제공. JTBC ‘히든싱어2′ 방송화면 캡처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