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설아
SBS 예능 프로그램 ‘일요일이 좋다-K팝스타 4′ 이설아의 ‘엄마로 산다는 것은’ 무대 영상이 단 22시간 만에 100만 뷰를 돌파하는 진기록을 세웠다.이설아는 지난달 30일 방송된 SBS ‘K팝스타4′ 2회에서 자작곡 ‘엄마로 산다는 것은’으로 본선 1라운드 무대에 올랐던 상황. 이설아는 시즌3에 참가했던 이력과 ‘유재하 경연대회’ 금상 출신이라는 걸출한 배경으로 심사위원들의 시선을 집중시켰고, 자신의 마음을 담은 자작곡 ‘엄마로 산다는 것은’으로 만장일치 본선 1라운드 합격을 이뤄냈다.
무엇보다 이설아의 무대 영상이 만 하루가 채 되지 않은 상태에서(집계시각 12월 1일 오후 4시 30분) 포털사이트 네이버캐스트 100만 뷰라는 대기록을 달성, 놀라움을 안겨주고 있다. 유투브와 트위터, 여타 사이트 영상뷰까지 합계한다면 수백만도 예측되고 있다. 본선 녹화 당시 객원 심사위원들은 물론 제작진까지 눈물 쏟게 만들었던 이설아의 무대가 시청자들에게도 큰 감동을 안겨주며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는 셈이다.
특히 이설아의 대기록은 단 2회 만에 연이어 터진 대박 행진이어서 더욱 의미가 깊다. 지난 23일 방송된 ‘K팝스타 4′ 첫 회에 등장한 이진아의 ‘시간아 천천히’가 18시간 만에 다시보기 100만뷰를 기록하고, 일주일도 채 안 돼 200만뷰를 찍은데 이어 이설아까지 22시간 만에 다시보기 100만뷰를 기록한 것.
이설아의 곡은‘엄마도 소녀일 때가, 엄마도 나만할 때가, 엄마도 아리따웠던 때가 있었겠지’, ‘그 모든 걸 다 버리고 세상에서 가장 강한 존재, 엄마’, ‘아프지 말거라, 그거면 됐다’ 등의 가사가 짙은 여운을 남기며 많은 이들을 울컥하게 만드는 마력을 뿜어내고 있다는 평가다.
‘K팝스타 4’는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50분 방송된다
글. 장서윤ciel@tenasia.co.kr
사진. KBS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