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효신 ‘해피투게더’
박효신 ‘해피투게더’
박효신 ‘해피투게더’

가수 박효신의 ‘해피투게더(HAPPY TOGETHER)’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지난 25일 공개된 박효신의 뮤직비디오는 보름달과 별똥별 등 동화 속을 연상케 하는 아름다운 배경과 영상미, 진심을 담아 이야기하듯 노래하는 박효신의 힐링 보이스가 완벽하게 어우러져 마치 한 편의 동화책을 감상하는 듯한 느낌을 선사했다.

또한 뮤직비디오 속 해맑은 어린 아이의 모습은 보는 이들로 하여금 누구나 간직하고 있는 어릴 적 추억을 떠올리게 해 순수한 동심의 세계로 이끈다. 뮤직비디오 속 박효신은 포근한 니트를 입고 옅은 미소를 머금은 채 노래를 부르는 것은 물론 길에서 기타를 치며 자신을 찾아온 아이와 눈을 맞추며 교감을 하는 등 감성을 자극하고 있다.

특히 곳곳에서 등장하는 세잎클로버와 나비는 각각 행복과 자유로움을 상징하며 노래를 통해 위로와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고자 하는 박효신의 바람을 낭만적으로 표현하고 있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이틀간 다양한 장소에서 촬영되었으며 촬영 중 올 해 첫눈이 내려 현장에 있던 스탭들은 박효신과 함께 첫눈을 맞으며 행복해했다는 후문이다.

박효신은 지난 24일 ‘해피투게더’를 발표하고 3일째 음원차트 1위를 차지했다. 박효신은 오는12월 12일부터 신곡과 동일한 타이틀인 ‘박효신 15주년 기념 라이브 투어 해피투게더(HAPPY TOGETHER)’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전국투어에 돌입할 예정이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 박효신 ‘해피투게더’ 뮤직비디오 캡처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