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일리 에릭베네
에일리 에릭베네
에일리 에릭베네

가수 에일리가 팝스타 에릭베네과 콜라보 콘서트를 가진다.

에일리는 오는 12월 13일 SK 올림픽 핸드볼경기장에서 에릭베네와 함께 콜라보 콘서트 ‘윈터 콘서트(Winter Concert)’를 개최한다.

에일리와 에릭베네의 콜라보 콘서트는 ‘윈터콘서트’라는 콘셉트에 맞게 즐겁고 따뜻한 무대를 만들어 갈 예정이며 에일리와 에릭베네의 단독 공연은 물론 두 사람의 환상의 하모니를 직접 들을 수 있는 콜라보 무대도 준비됐다.

에일리와 에릭베네는 이미 지난 6월 에릭베네의 리메이크 앨범에 수록된 ‘올모스트 파라다이스(Almost Paradise)’를 통해 하모니를 선보이고 있다. 이에 한국과 미국을 대표하는 두 남녀 보컬리스트가 어떤 환상적인 콜라보 무대를 선보일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공연 기획사 측은 “한국을 대표하는 파워풀 디바 에일리와 팝스타 에릭베네, 두 아티스트의 조합만으로도 R&B, 재주, 팝, 소울 음악의 진수가 무엇인지 보여줄 수 있는 가장 완벽한 보컬리스트의 무대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에일리와 함께 콜라보 공연을 펼치게 될 에릭베네는 미국 최고의 음악상인 그래미 어워즈에 수차례 노미네이트될 정도로 천재적인 음악성을 인정받은 세계적인 팝스타로 내한공연 때마다 매진행진을 일으키며 국내 음악팬들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에일리와 에릭베네의 ‘윈터콘서트’ 인터파크 티켓 사이트에서 예매할 수 있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YMC엔터테인먼트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