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영 효린 타쿠야
주영 효린 타쿠야
주영 효린 타쿠야

효린과 주영의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 ‘지워’의 뮤직비디오 현장 사진이 공개됐다.

26일 자정, 스타쉽 엔터테인먼트 공식 트위터에는 “효린X주영의 ‘지워’ 뮤비 촬영 현장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합니다. 어마어마한 다리길이로 매너다리를 선보인 타쿠야, 주영 두 남자와 효린 많이 사랑해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뮤직비디오 현장에서 함께 한 사진이 게재되었다.

사진 속 타쿠야와 주영은 긴 다리를 뻗으며 매너다리를 선보이고 있고 그 가운데 선 효린은 깜찍한 표정과 포즈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야릇한 분위기의 바에서 오가는 시선, 리듬감이 넘실대는 음악, 감정의 변화가 역동적으로 표현된 ‘지워’ 뮤직비디오는 이별 남녀가 맞는 도시의 밤을 감각적으로 표현해 냈다. 뮤직비디오 속 1인 2역을 맡은 효린은 차가운 도시 여자와 우아하고 섹시한 여자의 이미지를 능숙하게 넘나들었고 주영은 스타일리시한 나쁜 남자 역을 맡아 애증의 관계를 실감 나게 표현했다. 여기에 그룹 크로스진의 타쿠야가 시크하고 세련된 이미지의 바텐더로 출연, 반전의 즐거움을 전한다.

‘지워’는 가볍게 만나고 헤어지는 요즘 남녀의 쿨한 이별 스토리를 그린 감성적인 곡으로 히트작곡가팀 블랙아이드필승이 거부할 수 없는 유연한 멜로디를 선사했고 주영이 아련하면서도 중독적인 이별의 노랫말을 붙였다.

효린, 주영은 25일 케이블채널 SBS MTV ‘더 쇼 시즌4’에서 1위를 차지했으며 활발한 방송활동을 지속할 예정이다.

글. 윤소희 인턴기자 sohee816@tenasia.co.kr
사진제공. 스타쉽 엔터테인먼트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