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21_배우 김대명, 앉으나 서나 대본 생각! ‘미생’ 촬영현장 속 ‘각별한 대본사랑’ 비하인드컷!
1121_배우 김대명, 앉으나 서나 대본 생각! ‘미생’ 촬영현장 속 ‘각별한 대본사랑’ 비하인드컷!
섬세한 감정연기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배우 김대명의 각별한 대본사랑 현장이 공개됐다.

최근 인기리에 방송 중인 tvN 금토드라마 ‘미생’(극본 정윤정, 연출 김원석)에서 영업3팀의 살림꾼 김동식 역으로 열연 중인 김대명의 비하인드컷이 공개됐다.

사진 속 김대명은 촬영 틈틈이 대본을 보며 몰입하고 있는 모습. 회의실에 앉아서도, 사무실에 서서도 대본에서 눈을 떼지 않은 채 연구하는 모습이 인상적이다.

특히 극중 장그래(임시완) 집을 찾는 장면의 촬영현장에서는 앉을 새도 없이 허리를 굽힌 채 대본에 집중하고 있는 김대명이 포착돼 눈길을 끈다. 평소 그의 각별한 대본사랑이 여실히 드러나는 것.

‘미생’에서 섬세한 감정표현과 리얼리티가 살아있는 실생활 연기로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김대명은 바쁜 촬영 스케줄 속에서도 틈틈이 대본연구에 시간을 보내며 완성도 있는 연기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글. 배선영 sypova@tenasia.co.kr
사진제공. CJ E&M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