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완
신화 김동완이 솔로 가수로 컴백한다.김동완은 21일 자정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솔로 가수로서 6년만의 신곡인 디지털 싱글 ‘히_선샤인(He_Sunshine)’을 발표한다.
지난 2008년 싱글 앨범 ‘약속’ 이후 드라마, 영화, 뮤지컬 등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며 뛰어난 활약을 펼쳐온 김동완이 솔로 가수로서는 6년만의 공백을 깨고 신곡 공개를 앞두고 있어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에 공개되는 디지털 싱글 ‘히_선샤인(He_Sunshine)’은 엠씨더맥스의 ‘그때 우리’, 린(LYn)의 ‘하이힐’, 스윗소로우의 ‘멋진 날’ 등을 작업한 작곡팀 와트(WATT)와 실력파 뮤지션 브랜뉴직이 작사, 작곡에 참여한 곡이다. 김동완의 시원한 보컬과도 어울리는 미디움 템포의 곡이다.
기타 리프와 중독성 있는 코러스 라인이 매력적인 이 곡은 차가운 도시의 공허한 감정들을 담아낸 모던하고 솔직한 가사와 그간 뮤지컬 공연을 통해 한층 여유로워진 발성의 김동완의 보이스가 어우러져 듣는 이로 하여금 따스함을 선사해주는 곡이다.
또한 이번 ‘히_선샤인(He_Sunshine)’의 뮤직비디오는 김동완이 뉴질랜드와 캐나다 등을 오가며 직접 촬영부터 편집까지 참여해 자신의 생생한 여행기를 담아내며 뮤직비디오 감독으로 변신해 눈길을 끌고 있다.
20일 악스홀에서 미니 콘서트 ‘히(He)’를 개최하는 김동완은 신곡 발표 전 팬들에게 디지털 싱글 ‘히_선샤인’을 최초로 선보이는 뜻 깊은 무대를 마련할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에 씨아이ENT측은 “김동완이 솔로가수로서 6년이라는 시간을 깨고 팬들에게 선보이는 신곡이기에 녹음부터 뮤직비디오 제작까지 여러 부분 심혈을 기울인 만큼 팬 분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이 이어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21일 자정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히_선샤인’을 발표하는 김동완은 오늘(20일) 악스홀에서 미니 콘서트 ‘히’를 개최한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씨아이ENT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