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스타 소유가 ‘눈의 여왕2: 트롤의 마법거울’ OST에 참여한다.
씨네그루㈜다우기술은 20일 “소유가 ‘눈의 여왕2: 트롤의 마법거울’의 엔드크레딧 송 ‘Diamond’를 대한민국 대표로 부르게 됐다”고 밝혔다.
‘눈의 여왕2: 트롤의 마법거울’은 눈의 여왕을 물리친 후 평범한 나날을 보내던 트롤 올름이스노우 킹의 말에 속아 거짓말을 하게 되고, 이후 그 거짓말로 힘을 얻은 스노우 킹에게 납치된 공주를 구하기 위해 결성된 올름과 트롤 기사단의 스펙터클한 모험을 그린 3D 애니메이션.
소유가 부르는 엔드크레딧 송 ‘Diamond’는 2007, 2010, 2012년 에미상노미네이트 및 2007 에미상 수상에 빛나는 음악 감독 마크 윌럿이 완성한 경쾌하고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동화 같은 가사가 빛나는 아름다운 곡으로 ‘겨울 왕국’의 ‘Let It Go’를 잇는 명곡으로 자리매김 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눈의 여왕2: 트롤의 마법거울’을 통해 처음으로 애니메이션 OST에 도전하는 소유는 “평소 애니메이션을 좋아해서 즐겨 보는데, 이렇게 OST에 참여할 수 있게 되어 정말 기쁘다. 올 겨울은 어디를 가든 ‘Diamond’가 울려 퍼질 수 있도록, 원곡만큼 멋지게 부르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영화는 12월 25일 개봉.
글. 정시우 siwoorain@tenaisa.co.kr
사진제공. 씨네그루㈜다우기술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