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이방인’ 인물관계도
MBC ‘헬로! 이방인’의 인물 관계도가 공개됐다.공개된 인물 관계도는 8개국이라는 출연자들의 국적만큼이나 다양한 관계가 잘 나타나 있어 출연 중인 이방인들에 대한 흥미를 불러일으킨다.
특히 예능을 휩쓸고 있는 M.I.B 강남을 중심으로 한 삼각관계도가 눈길을 끈다. 강남은 콩고 출신의 프랭크와 다이어트의 슬픈 운명을 짊어진 데이브와 삼각관계를 형성하고 있다. 강남은 프랭크와 찰떡궁합을 자랑하며 프로그램의 웃음을 견인하는 역할을 하고 있고 데이브와는 공존할 수 없는 천적 관계로 나타나 있다.
강남 라인 못지않게 주목받고 있는 라인이 바로 러브 라인 속의 삼각관계다. 존과 후지이 미나의 밀고 당기는 러브라인의 달달함과 줄리엔 강과 존의 라이벌 라인이 즐거움을 선사한다.
긴장감은 조금 떨어지지만 중국의 절세 미녀 레이에게 향하는 김광규의 호감이 보일 듯 말 듯 한 희미한 러브라인을 형성하고 있다. ‘헬로! 이방인’의 MC를 맡고 있는 김광규는 현재까지의 방영분에서는 레이에 대한 호감을 부정하는 듯했지만 이따금 보이는 그의 미소에서 또 하나의 러브라인이 예상되면서 이목을 집중 시키고 있다.
한국을 바라보는 애정 어린 시선과 출연자들의 순수함으로 가슴 따뜻한 웃음을 전달하는 ‘헬로! 이방인’은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 15분에 만나 볼 수 있다.
글. 윤소희 인턴기자 sohee816@tenasia.co.kr
사진제공. MBC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