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수현 ‘나는 달라’ MV
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김지수, 이번엔 바비 여자친구? 하이수현 뮤직비디오 등장
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4년 11월 19일 실시간 검색어에는 김지수가 올랐다.
YG 새 걸그룹 멤버 김지수가 하이수현 ‘나는 달라’ 뮤직비디오에 깜짝 등장했다.
18일 오후 공개된 하이수현의 ‘나는 달라’ 뮤직비디오는 이하이, 이수현, 바비의 삼각관계를 귀엽게 풀어내 세 사람의 호흡을 풋풋하고 발랄한 영상으로 선보여 주목받고 있다. 뮤직비디오의 마지막에는 반전으로 바비의 여자친구 역으로 김지수가 등장한다.
김지수는 지난 10월 에픽하이의 ‘스포일러+헤픈엔딩’ 뮤직비디오에도 출연했다. 김지수는 에픽하이의 뮤직비디오에서 사랑에 빠진 아름다운 여성의 모습을 보여주는가 하면 이별을 예감하고 슬픔에 빠진 눈물 연기도 선보였다.
김지수가 속한 YG 신예 걸그룹의 데뷔 시기나 준비 과정 등에 대해서는 아직 공개되지 않고 있다.
TEN COMMENTS, 요즘 YG 뮤직비디오에서 얼굴을 자주 비추네요~
글. 윤소희 인턴기자 sohee816@tenasia.co.kr
사진제공. 하이수현 ‘나는 달라’ 뮤직비디오 캡처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