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K팝스타 시즌4’
‘서바이벌 오디션 K팝 스타 시즌4(이하 K팝스타 시즌4)’ 무대에 선 괴물 급 참가자들의 소름 돋는 녹화 영상이 온라인 포털에 미리 공개되어 화제다.SBS ‘K팝스타 시즌4’는 역사상 유래 없이 본 방송에 앞서 참가자들의 미공개 녹화 영상을 미리 공개 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폭발적인 가창력을 가진 참가자들이 대거 등장, 온몸에 전율을 일으키는 가창력과 노래 실력을 보여 본 방송에 대한 기대를 한 껏 높였다. 또한 심사위원 박진영은 참가자들의 열창에 맞춰 고개를 흔들고 어깨를 들썩이는 등 연신 감격스러운 표정으로 일관해, ‘K팝스타 시즌4’가 공개한 참가자들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켰다.
오는 23일 일요일 오후 4시 50분 첫 방송될 ‘서바이벌 오디션 K팝 스타 시즌4’는 본선 1,2라운드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본격적인 시작을 위해 만전을 기하고 있는 상태. 특히 ‘K팝스타 시즌4’는 이전 시즌보다도 더 업그레이드된 실력과 외모를 갖춘 참가자들이 대거 출현, 3인의 심사위원은 물론 제작진들 모두를 충격에 빠트리며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오는 23일 오후 4시 50분 첫 방송되는 ‘K팝스타 시즌4’ 참가자들의 선 공개 영상은 SBS ‘K팝스타 시즌4’ 공식 홈페이지와 ‘네이버 tvcast’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 송수빈 인턴기자 sus5@tenasia.co.kr
사진제공. SBS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