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부스
마부스


마부스

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4년 11월 14일 실시간 검색어에는 마부스가 올랐다.

#마부스, ‘바보’ 가사 들어보니 여자친구 이름이 아이린?

일렉트로보이즈의 마부스가 부른 ‘바보’의 가사 주인공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마부스는 14일 정오, 자작곡으로 채운 첫 솔로 앨범 ‘자기최면’의 타이틀곡 ‘바보’를 공개했다. ‘바보’는 마부스가 실제 여자친구를 위한 프로포즈곡이라고 밝혀 화제를 모은 곡이다.

노래에는 ‘I R E N E / you’re my IRENE, my darling / 지금 이 노랠 듣고 있니 my baby / My Irene, You’re the only one for me’이라는 가사가 있어 마부스의 여자친구의 이름이 아이린임을 알 수 있다.

이날 ‘바보’와 함께 공개된 6곡의 트랙리스트에서 마부스는 전곡의 작사, 작곡을 했다. 뿐만 아니라 랩, 노래, 뮤직비디오 연출 등 음반 제작의 전 과정을 리드하는 총 프로듀서로 활약했다.

마부스의 첫 솔로 앨범 ‘자기최면’은 1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됐으며 17일에는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음반을 만나볼 수 있다.

TEN COMMENTS, 자작곡으로 여자친구에게 프로포즈라니! 부럽네요, 행복하세요!

글. 윤소희 인턴기자 sohee816@tenasia.co.kr
사진제공.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