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엔터테인먼트(이하 YG) 가 론칭한 코스메틱 브랜드 ‘문샷(moonshot)’이 온라인 스토어를 오픈했다.
‘문샷’은 앞서 지난 달 22일 서울 삼청동에 지상 3층 규모의 단독 매장을 오픈, 오프라인 플래그십 스토어를 선보인 데 이어 14일 공식 온라인 스토어(www.moonshot-cosmetics.com)를 오픈했다.
‘이상하지만 훌륭한 세계’를 콘셉트로 한 플래그십 스토어가 독특하고 트렌디한 스타일로 삼청동의 핫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는 가운데 이번 온라인 스토어 오픈 역시 뷰티에 관심 많은 이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을 전망이다.
문샷의 온라인 스토어는 영상과 화보로 통통 튀는 매력과 개성 넘치는 브랜드 콘셉트를 전달, 기존의 코스메틱 브랜드에서 볼 수 없었던 유니크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메이크업 브랜드의 특색을 살려 비주얼 효과를 최대화하고 제품 본연의 텍스처와 컬러감을 표현, 실제로 매장에서 테스트하는 듯한 사용감을 주는 것이 차별화된 장점이다.
‘문샷’은, 1969년 7월 20일 미국의 아폴로 11호가 최초로 달착륙에 성공한 후 꿈을 현실로 만든 당시의 기적을 ‘문샷’이라 부른 데서 착안한 것이다.
스킨 케어 21종, 베이스 메이크업 23종, 색조 메이크업 162종 등 총 208종의 제품을 갖추고 있으며 특히 획기적이고 기발한 색조 아이템을 내세우고 있다.
2030 트렌디한 여성을 타겟으로 잡은 문샷은 단순히 예쁘게 가꾸는 화장품보다는 ‘개성의 극대화’를 철학으로 삼고 있으며 뷰티 피플들과 폭넓게 소통할 수 있는 개념의 브랜드로 국내외 글로벌 시장을 공략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온라인 스토어 오픈이 소비자들의 접근도를 더욱 높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YG엔터테인먼트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