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지영 인스타그램

가수 백지영이 콘서트에서 4,000여 명의 관객들과 함께 촬영한 단체 하트 사진을 공개했다.

백지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천안 공연 따뜻했어요. 고맙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콘서트에 참석했던 모든 관객과 함께 촬영한 단체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백지영은 공연에 참여한 밴드, 댄서, 기예 예술 단원을 포함한 모든 관객들과 함께 머리 위로 양손을 올려 하트를 만들며 환하게 웃고 있다.

이어 올린 두 번째 사진에는 전 관객들과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는 사진을 함께 공개했다. 사진 속 백지영은 전 관객과 함께 손가락으로 브이자를 만들어 보이며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다

백지영은 1일 천안 예술의 전당에서 열린 콘서트 공연이 끝날 무렵 무대에서 “사랑하는 여러분들과 함께 소중한 추억을 담고 싶은데 단체 사진을 찍어도 될까요”라고 물은 뒤 “SNS에 올릴 테니 모두 꼭 가져가 주세요. 감사합니다” 라고 전하며 두 번의 단체 사진을 촬영했다.

백지영의 단독 콘서트 ‘2014 백지영 쇼 - 그 여자’는 김제동의 MC로 시작해 이국주, 손호영, 이승기, 장동민 등과의 ‘내 귀에 캔디’ 이색 퍼포먼스와 삼바 공연, 기예단의 서커스, 백지영의 트로트 외에도 이선희, 임창정, 이승기, 플라이투더스카이 등의 게스트 출연으로 매 회 뜨거운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글. 윤소희 인턴기자 sohee816@tenasia.co.kr
사진제공. 뮤직웍스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