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하녀들’
종합편성채널 JTBC 새 월화드라마 ‘하녀들’(극본 조현경/연출 조현탁/제작 드라마하우스, 코너스톤)의 정유미와 김동욱의 3단계 스킨십이 포착됐다. 조선 시대를 배경으로 한 로맨스 사극을 표방하고 있는‘하녀들’에서는 정혼을 앞두고 염장커플로 등장할 김은기(김동욱)와 국인엽(정유미)의 데이트 현장이 공개됐다.사진 속 두 사람은 서로를 사랑스럽게 바라보며 손을 잡거나 애절하게 포옹을 하는 것은 물론 키스 3초 전의 아찔한 모습까지 담겨져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이에 선남선녀 커플로 활약할 두 사람의 로맨스가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ADVERTISEMENT
실제 촬영 현장에서 정유미와 김동욱은 연이은 애정 씬에 수줍어하다가도 촬영이 시작되면 서로에게 푹 빠져든 애정 가득한 아우라를 발산하는 프로다운 면모를 선보였다고. 특히, 비주얼은 물론 케미까지 완벽하게 장착한 두 배우의 호흡에 관심이 집중될 전망이다.
드라마 ‘하녀들’의 한 관계자는 “도성 최고의 워너비 커플인 인엽과 은기의 스토리는 로맨틱하고도 애잔한 감성으로 그려질 예정”이라며 “하루아침에 뒤바뀐 운명으로 인해 더욱 격렬해질 두 사람의 인연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ADVERTISEMENT
글. 장서윤 ciel@tenasia.co.kr
사진. JTBC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