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더 지니어스: 블랙 가넷’ 결승전 회식

케이블채널 tvN ‘더 지니어스: 블랙 가넷(이하 더 지니어스3)’ 출연진들의 결승전 회식 모습이 공개됐다.

‘더 지니어스3’은 6일 공식 페이스북에 “때는 바야흐로 약 2주 전 10월 24일 청담동 고깃집에서 지니어스 결승전 회식이 열렸다고 한다. 김정훈을 제외한 모든 플레이어가 참석했고, 딜러 3인방도 모두 모였다고 전해진다” 라는 글과 함께 ‘더 지니어스3’ 회식 현장을 공개했다.

또한 “왁자지껄한 그 순간 콩진호(홍진호), 갓상민(이상민), 이두희, 이다혜, 김경헌 등 지난 시즌 지니어스들까지 들이닥치며 여기 ‘캡짱’이 누구냐고 물었다”는 글도 덧붙여져 있어 현장 사진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사진에는 ‘더 지니어스3’ 참가자 뿐만 아니라 ‘더 지니어스’ 이전 시즌의 참가자 홍진호, 이상민, 이두희 등이 모습을 드러내 눈길을 끈다. 또한 이번 시즌에서 탈락한 남휘종, 김경훈, 유수진, 강용석 등도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회식을 하고 있어 시선을 모은다.

특히 사진의 마지막에는 ‘우승자는 이미 결정됐다’라는 글귀가 적혀 있어 ‘더 지니어스3′ 우승자가 누구일지 호기심을 유발한다. ‘더 지니어스3’은 매주 수요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글. 이제현 인턴기자 leejay@tenasia.co.kr
사진. tvN ‘더 지니어스: 블랙 가넷’ 공식 페이스북 캡처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