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
비투비가 미국 인기 프로그램 ‘아메리카 넥스트 톱 모델 시즌21(이하 ANTM)’에 출연한다.7일 ANTM의 공식 페이스북 및 트위터에는 “케이팝 센세이션 비투비가 그들의 히트곡 ‘뛰뛰빵빵’의 안무를 cycle21 참가자들에게 가르치다”라는 멘션과 함께 촬영 당시의 현장 사진이 공개됐다.
ANTM은 국내에서 ‘도전 수퍼모델’이라는 이름으로 방영되며 큰 인기를 모으기도 한 미국의 대표적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지난 3월 ANTM팀에게 대표적인 케이팝 주자로 선발되어 비투비의 ‘뛰뛰빵빵’ 퍼포먼스를 바탕으로 참가자들이 경연을 벌이는 내용으로 구성된 이번 방송분은 7일 미국 현지 서부시간으로는 오후 6시 채널 CWTV를 통해 공개된다.
지난 3월, 미션국가로 서울을 방문한 ANTM팀은 케이팝 시장의 새로운 블루칩으로 떠오른 비투비를 만나 세계적 붐을 불러 일으킨 케이팝 댄스를 배웠다. 서울 신촌 거리 한복판에서 진행된 이 촬영은 참가자 전원이 비투비의 ‘뛰뛰빵빵’에 맞춰 퍼포먼스를 선보이면 이들의 무대와 스타일링을 비투비가 재치 있게 심사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지난 4일 이 프로그램의 MC이자 코치로 활약 중인 탑모델 미스제이의 트위터를 통해 비투비의 촬영 현장 영상이 깜짝 업로드 돼 눈길을 끌었다. 미스제이는 3월 촬영 당시에도 비투비와의 코믹 친분 인증샷을 공개하며 국내 네티즌들의 주목을 받은바 있다. 미스제이는 “곧 서울에서 함께한 ANTM이 방송된다 #BtoB”라는 내용으로 서울 신촌에서 촬영한 새로운 에피소드에 대한 기대를 더한 한편 비투비의 이름을 해시태그하며 이들의 등장을 집중적으로 강조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비투비는 미스제이와 함께 길거리에서 댄스 대결을 펼치는 것은 물론, 흥겹고 에너제틱한 비투비만의 매력으로 미국 촬영팀과 관객들의 뜨거운 환호를 이끌어 내는 모습이 드러나 기대를 더했다.
이처럼 비투비는 심사석에 앉아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전 출연자에 아낌없는 박수와 응원을 보낸 것은 물론 직접 무대로 나가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케이팝 전도사’의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국내 대표 보이그룹 자격으로 미국 ‘국민 예능’에 참여한 비투비가 국내, 아시아를 넘어 미국 안방에서도 신선한 활약을 펼칠 수 있을 지 팬들의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글. 송수빈 인턴기자 sus5@tenasia.co.kr
사진제공. 큐브 엔터테인먼트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