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라의 싱글 ‘겁’의 뮤직비디오가 7일 자정 공개돼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 클라라는 하얀 티셔츠에 긴 머리를 풀어헤친 섹시한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이번 발매된 싱글 ‘겁’은 언더그라운드 래퍼 야수가 피쳐링을 맡았으며, 클라라의 아련하고 절실한 목소리로 이별한 연인들의 슬픈 두려움을 담았다.

한편, 뮤직비디오 공개와 더불어 올 연말 클라라의 활발한 활동이 새삼 주목 받고 있다.

클라라는 지난 9월 패션브랜드 오드리C를 런칭해 첫 번째 자선아이템인 라라깅스를 출시했다. 평소 레깅스 패션을 즐겨 입던 클라라가 디자인에 직접 참여해 의미가 크다. 뿐만 아니라 라라깅스를 한 벌 구입하면 아프리카 신생아와 산모에게 파상풍 예방주사가 기부되는 모델로써 자선적 의미도 담겨있다.

이어 클라라는 SBS ‘패션왕코리아2’에서 최범석 디자이너와 팀을 이루어 우승팀이 되는 영광을 누리기도 했다. 이번 우승으로 클라라는 패셔니스타로서의 입지를 확실히 굳히게 됐다.

여기서 끝이 아니다. 클라라는 미국 패션매거진 ‘모드’가 진행한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성 100인’ 중 당당히 2위를 차지했다. 할리우드 스타 제시카 알바, 스칼렛 요한슨, 비욘세 등의 쟁쟁한 후보들을 제쳐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번에는 힙합 래퍼로 변신한 클라라가 남은 연말 동안 어떠한 활동을 보여줄지 기대된다.

한편, 일명 ‘클라라 레깅스’라고 불리는 라라깅스는 7일까지 만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www.audreyc.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글. 권석정 moribe@tenasia.co.kr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