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하

가수 정동하가 7일 오후 7시 30분 올림픽공원 우리금융아트홀에서 단독콘서트 ‘비긴(BEGIN)’을 개최한다.

최근 첫 솔로앨범 ‘비긴(BEGIN)’을 발표하고 타이틀곡 ‘이프 아이(If I)’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정동하는 한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비긴 어게인(Begin again)’이라는 영화 제목처럼 다시 시작한다는 마음으로 작업했다”며 “어떠한 장르를 하겠다는 것보다 제한 없는 자유로운 음악을 들려드리고 싶었다. 정말 후회 없이 작업했고 팬들에게 하고 싶은 이야기를 앨범에 담았다”고 첫 솔로앨범에 대해 설명했다.

이어 정동하는 “정동하 음악의 모든 것을 보여드리고 들려드리겠다”며 “새로운 것에 도전하는 것을 좋아한다. 춤은 재능이 없는데 팬들을 위해 댄스 무대를 준비했다. 상상만 해도 오글거린다. 무엇보다 콘서트에 오는 관객들과 자연스레 대화하는 듯한 편안한 분위기를 준비했다”고 전해 첫 솔로앨범 발매 단독콘서트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데뷔 후 첫 솔로앨범 발매 단독콘서트 ‘비긴(BEGIN)’을 앞둔 정동하는 첫 솔로앨범 ‘비긴(BEGIN)’에 담긴 노래와 KBS2 ‘불후의 명곡’에서 사랑을 받은 곡은 물론 드라마 OST 와 뮤지컬 넘버들로 무대를 꾸며 팬들과 소통 할 예정이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에버모어뮤직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