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희의 애정레시피’

엑소 수호가 디지털 콘텐츠 ‘광희의 애정레시피’에 깜짝 출연해 광희와의 끈끈한 우정을 과시한다.

디지털 콘텐츠 ‘광희의 애정레시피’는 광희가 바쁜 아이돌 멤버들을 위해 손수 요리를 만들어주는 프로그램으로 마트나 편의점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재료를 가지고 7분 내외의 짧은 시간 안에 쉽고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요리 레시피를 제공한다. 매주 광희와 특별한 에피소드가 있는 아이돌 멤버 1명씩을 정해 그 사람이 좋아하는 음식 취향을 분석한 후 그와 가장 잘 어울리는 요리를 만드는 것이 특징이다.

6일 공개된 에피소드의 주인공은 엑소의 리더 수호다. 광희와 직접 만난 수호는 “평소 ‘잔치국수호’라는 닉네임을 즐겨 쓸 만큼 잔치국수를 좋아한다”고 말하며 잔치국수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전했다. 수호가 좋아하는 음식을 알게 된 광희는 수호를 위한 맞춤형 레시피 ‘갓수호, 준면의 소면’ 요리를 선보인다.

또 광희는 수호를 위한 요리를 만드는 도중 엑소의 히트곡들을 따라 부르는가 하면, 수호와의 특별한 추억들을 대방출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수호와 친해지게 된 계기부터 같이 야외로 놀러 갔을 때 생겼던 웃지 못할 에피소드 등도 공개한다.

‘광희의 애정레시피’는 CJ E&M의 디지털 스튜디오에서 제작한 디지털 오리지널 콘텐츠로 최근 젊은 연령대의 남녀들이 SNS틀과 디지털 플랫폼을 통해 정보를 얻고 서로 소통하고 있다는 점에 착안해 기획, 제작되었다.

‘광희의 애정레시피’는 매주 목요일 오후 2시에 새로운 에피소드가 공개된다.

글. 윤소희 인턴기자 sohee816@tenasia.co.kr
사진제공. CJ E&M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