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새 수목드라마 ‘왕의 얼굴’ 티저 영상 속 서인국의 내레이션이 화제다.

6일 공개된 ‘왕의 얼굴’ 티저 영상에서는 어둠 속에서 핵심 주인공들의 얼굴이 교차되어 드러나는 동안 서인국의 목소리가 흘러 이목을 집중시켰다.

서인국은 담담하게 읊조리고 있지만, 카리스마 넘치는 중저음 보이스로 사극 톤을 완벽하게 소화해 비장함을 더하고 있다. 특히 “조선의 임금은 반드시 왕의 얼굴을 한 자가 되어야 한다”로 마무리되는 내레이션은 서인국의 슬프면서도 강렬한 눈빛과 어우러져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키고 있다.

그간 다양한 캐릭터들을 심도 높은 내면연기부터 공감대와 웃음을 자아내는 생활연기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며 믿고 보는 배우라는 수식어를 얻고 있는 서인국은 이번 ‘왕의 얼굴’을 통해 처음으로 사극에 도전하며 또 다른 연기 변신을 예고하고 있어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키며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왕의 얼굴’은 서자출신으로 세자 자리에 올라 피비린내 나는 정쟁의 틈바구니에서 끝내 왕으로 우뚝 서게 되는 광해의 파란만장한 성장스토리와 한 여인을 두고 삼각관계에 놓이게 되는 아버지 선조와 아들 광해의 비극적 사랑을 그린 ‘감성픽션 로맨스활극’으로 서인국은 극중 광해군으로 분한다. 11월 중순 방송 예정이다.

글. 권석정 moribe@tenasia.co.kr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