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 한달여 전에 이미 전석 매진된 이번 공연은 양일간 4,000여 관객이 운집해 김동률 공연에 대한 관객의 기대를 한 눈에 엿보게 했다.
ADVERTISEMENT
김동률은 이번 6집 앨범 ‘동행’ 수록곡에 자신의 데뷔곡, 정규 앨범, 이상순과 함께 한 베란다프로젝트 앨범, 카니발 앨범에 수록된 곡들을 배치해 한편의 뮤지컬을 보는 듯한 스케일을 선보였다. 특히, 이번 앨범 ‘어드바이스(Advice)’에서 피처링에 참여한 후배 가수 존박이 게스트로 출연해 김동률과 함께 무대를 뜨겁해 달궜다.
이날 콘서트를 관람한 팬들은 “공연을 통해 아티스트의 장인 정신을 느끼게 한다.”면서 “매년 볼 수 없다는게 아쉽지만 그동안의 기다림에 대한 모든 보상을 받게 만드는 공연”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ADVERTISEMENT
지난 10월 1일 6집 정규 앨범 ‘동행’을 발표한 김동률은 음반, 음원, 공연이 모두 대성공을 거두는 그야말로 뮤지션으로서 그랜드 슬램을 기록했다. 김동률에 대해 한 음악 관계자는 “김동률의 팬덤과 저력을 한 눈을 읽을 수 있는 대목”이라면서 “20년간 오직 음악에만 집중된 행보와 자기 관리, 김동률만의 음악적 색채가 만들어낸 결과”라고 평가했다.
김동률은 이번 정규 6집 ‘동행’을 발표하고 방송 출연을 비롯해 일절 외부 활동없이 8개 도시에서 콘서트를 펼친다.
ADVERTISEMENT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뮤직팜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