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과 남주혁
강남과 남주혁
국내 최대 슈즈 멀티스토어 ABC마트(www.abcmart.co.kr, 대표 이기호)가 ABC마트의 새로운 광고 모델로 아이돌그룹 M.I.B 멤버 강남과 톱모델 남주혁을 선정하고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ABC마트 브랜드 호킨스와 대너의 겨울부츠 신상품 화보를 전격 공개했다.

ABC마트의 전속 모델로 발탁된 남주혁과 아이돌그룹 M.I.B 멤버 강남은 최근 스타일리시한 감각으로 패션에 남다른 두각을 드러내며 주목 받고 있는 패셔니스타다. 이번 ABC마트 겨울부츠 화보에서 댄디하고 시크한 패션의 진수를 선보였다. 다양한 스타일의 호킨스, 대너 신상 겨울부츠 상품을 트렌디한 감각으로 표현, 엣지 있는 부츠 패션 스타일링을 보여준 것.

이번 화보는 2014 서울패션위크, SBS ‘패션왕 코리아2’에서 주목을 받은 유명 디자이너 맥앤로건과 함께 협업을 통해 만들어져 더욱 눈길을 끈다. 디자이너 맥앤로건이 2014 서울패션위크에서 선보인 가장 트렌디한 겨울 의상들과 호킨스, 대너의 겨울부츠를 매칭하여 연출, 올 겨울 패션 스타일의 정석을 제시한 것이다.

ABC마트는 지난 2014 누오보 F/W 화보에 이어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뛰어난 연출 실력으로 인정받은 미녀 감독 이사강이 이번 겨울부츠 화보 영상 촬영을 위해 메가폰을 잡은 것. 뿐만 아니라 다양한 브랜드와 오브제를 통해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 아티스트 ‘노보’와 국민은행, LG그룹, 삼성전자 등 많은 광고 카피 및 브랜드 슬로건 제작으로 알려진 ‘캘리그래퍼 나무(NAMOO)’, 일렉트로닉락밴드 ‘러브엑스테레오’가 함께 화보 제작에 참여하여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호킨스는 ABC마트가 국내 단독 라이선스 보유 브랜드로, 클래식함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하고 얼반 모던 스타일을 추구하는 160년 전통의 영국 슈즈 브랜드이다. 특히, 호킨스의 워크부츠는 모던 캐쥬얼룩과 비즈니스룩에 모두 잘 어울리는 세련된 디자인으로 다년간 소비자에게 큰 사랑을 받아 왔으며, 이번 2014년 F/W에는 국산 고가 천연 가죽 소재와 뛰어난 내구성 및 착화감을 보장하는 고급 굿이어웰트(Good year welted) 제법을 적용하면서 한 층 업그레이드된 프리미엄 부츠로 거듭났다. 대너 역시 1932년에 론칭한 세계적인 명품 부츠 브랜드로, 세계 최초의 방수 소재 고어텍스와 내구성 및 충격흡수가 뛰어난 비브람(VIBRAM) 아웃솔을 적용하는 등 장인정신이 깃든 프리미엄 워크부츠를 선보이고 있다.

전속모델로 선정된 아이돌그룹 M.I.B 멤버 강남과 남주혁은 인기리에 방영중인 JTBC 예능 프로그램 ‘학교 다녀왔습니다’에서 톰과 제리 같은 모습으로 남남 커플의 캐미를 발산하며 주목 받는 신예 스타다. 10대와 20대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다. 이 둘은 ABC마트 겨울부츠 화보 촬영에서 평소 방송 이미지와 상반되는 반전 매력을 유감 없이 선보여 눈길을 끌었으며, 시종일관 유쾌한 분위기를 연출, 촬영장 분위기를 훈훈하게 만들었다.

ABC마트 마케팅팀 이하연 팀장은 “강남과 남주혁의 평소 댄디하고 유니크한 패션 감각이 호킨스와 대너의 브랜드이미지와 잘 부합하여 ABC마트의 새얼굴로 기용하게 되었다. 특히, 1020세대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모델들인 만큼 앞으로 젊은 소비자와 더 가깝게 소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라며, “이번 화보촬영을 시작으로 강남, 남주혁과 함께하는 다양한 활동을 기획하고 있으며, 소비자와의 접점에서 이루어지는 게릴라 이벤트도 준비 중에 있다”라고 밝혔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ABC마트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