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영화 사상 초유의 캐스팅이 확정됐다. 바로 한 인물을 20명의 배우가 연기하는, 20인 1역을 탄생시킨 영화 ‘뷰티 인사이드’(가제)가 캐스팅 명단을 공개했다. ‘뷰티 인사이드’는 자고 일어나면 매일 다른 사람으로 바뀌는 한 남자, 그를 사랑하는 여자 사이에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
초미의 관심사였던 남자 주인공 우진 역에는 몽타주 장면을 포함해 약 70여 명의 배우가 연기한다. 이 중 주요 우진 역으로는 김대명, 도지한, 전영운, 박신혜, 이범수, 박서준, 김상호, 천우희, 이재준, 홍다미, 조달환, 이진욱, 김민재, 서강준, 김희원, 이동욱, 고아성, 이승찬, 김주혁, 유연석 등이다. 극 중 등장하는 순서대로다.
ADVERTISEMENT
우진과 사랑에 빠지는 여자 주인공 이수 역은 한효주가 맡았다. 그녀는 이번 영화에서 수 십 명의 상대 배우와 호흡하며 지금까지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신선한 로맨스를 선보일 것이다.
이 외에 고(故) 이만희 감독의 ‘태양 닮은 소녀’(1974)를 통해 혜성처럼 등장한 배우 문숙이 우진의 어머니 역할을 맡아 37년 만에 스크린에 복귀한다. 또 ‘타짜-신의 손’에서 두각을 보인 이동휘가 우진의 하나뿐인 절친 상백 역을 맡았다. 우진 어머니와 상백은 극 중 유일하게 우진의 비밀을 알고 있는 인물이다. 여기에 이미도가 이수의 언니 은수 역으로 가세했다.
ADVERTISEMENT
글. 황성운 jabongdo@tenasia.co.kr
사진. 텐아시아DB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