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에이핑크가 컴백한다.

에이핑크는 3일 자정께 공식 SNS를 통해 한 장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컴백날짜를 확정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분홍색의 마카롱 이미지와 함께 ‘2014.11.17’이라고 적혀 있어 궁금증을 자아낸다. 마카롱은 달콤하고 부드러운 과자로 유명해 에이핑크의 순수하고 상큼한 이미지와 잘 어우리는 이미지다. 요정돌로 가요계 정상에 오른 에이핑크가 이번엔 어떤 모습으로 컴백할지 기대를 모은다.

에이핑크는 지난 3월 발표한 ‘미스터츄(Mr.Chu)’로 음악방송 올킬을 비롯해 음원차트에서 1위를 달성하며 대세 걸그룹으로 도약했다. 이어 멤버 정은지가 KBS2 드라마 ‘트로트의 연인’에서 호평받으며 연기자로 자리를 잡았고, 리더 초롱도 케이블채널 tvN ‘아홉수 소년’에서 성공적인 연기자 신고식을 치렀다.

예능에서도 활약은 빛이 났다. 보미가 KBS2 ‘인간의 조건’에 출연해 털털하면서 인간적인 모습을 선보였고, 완전체 에이핑크가 케이블채널 MBC에브리원 ‘에이핑크의 쇼타임’을 통해 요정돌의 솔직하고 꾸밈없는 일상을 공개했다.

또한 지난 10월에는 일본 공식 데뷔를 선언하며 활발한 일본 프로모션 활동을 펼쳐 새로운 한류 열풍을 일으킬 준비를 마쳤다.

이번 컴백은’미스터츄’의 성공적인 활동 뒤에 약 6개월만의 컴백이다. 11월에는 헬로비너스, AOA 등 걸그룹 컴백이 줄을 잇고 있다. 에이핑크가 정상급 걸그룹으로서 어떤 활약을 보일지 기대를 모은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에이핑크 SNS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