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준형

그룹 god 박준형이 도라에몽으로 변신했다.

30일 웹드라마 ‘연애세포’ 측은 만화에서 갓 튀어나온 듯 ‘도라에준’으로 변신한 박준형의 깜찍한 모습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박준형은 가지각색 연애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다. 바르기만 해도 자체발광 꽃미남으로 변신시키는 ‘해말 크림’, 뿌리는 즉시 이성을 유혹하는 ‘쾌남 향수’, 손에 쥐는 순간 기타신으로 변신하는 ‘홍키동키 피크’, 옹알이조차 언어의 마술사로 만드는 ‘뻐꾸기 껌’, 말하지 않아도 이성의 마음을 들려주는 ‘여우귀’, 상대의 행동을 맘대로 복사하는 ‘복사복사 콩’, 실시간 위치 추적기 ‘다보여 망원경’ 등 기상천외한 연애 아이템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마치 불가능을 가능으로 만들어주는 도라에몽의 ‘4차원 주머니’를 연상케 하는 가운데 박준형의 익살스러운 표정과 능청스런 모습이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낸다. 이는 ‘연애세포’에서 홈쇼핑 완판남으로 변신한 박준형의 모습으로 자신의 레이더망에 걸린 썸녀를 사로잡기 위한 아이템 소개다.

지난 9월 서울 강남구 싸이더스HQ 사옥에서 이뤄진 이번 촬영에서 박준형은 ‘대세 예능돌’의 엉뚱한 매력을 한껏 살려 촬영장 분위기를 이끌어갔다. 박준형은 자신이 실제 홈쇼핑 완판남이 된 것처럼 특유의 어눌한 한국어 말투와 장난기 가득한 표정, 쉴 새 없는 애드리브로 캐릭터를 소화하는 등 열정적인 모습을 보였다.

‘연애세포’는 지난 2010년 7월부터 2012년 3월까지 포탈사이트 네이버를 통해 공개된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연애세포 고양이 네비(김유정)가 모솔남 마대충(박선호)과 톱스타 서린(남지현)의 로맨스를 위해 연애속성 과외를 펼치는 판타지 로맨틱 코미디다.

‘연애세포’는 오는 11월 3일 자정 네이버를 통해 첫 방송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연애세포’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