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
알리
알리

가수 알리가 깜짝 신곡을 공개한다.

알리는 30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신곡 ‘노래는 거짓말을 못해요’를 공개한다.

‘노래는 거짓말을 못해요’는 알리가 새 소속사로 이적 후 처음 발표하는 신곡이자 오는 11월 12일 발매될 새 미니앨범 공개에 앞서 선공개하는 곡이다. 이 곡은 알리의 새로운 음악 파트너인 프로듀서 최희준, 작곡가 황승찬, 그리고 작사가 조은희 콤비가 2년 전에 심혈을 기울여 완성했다. 여기에 박효신의 ‘야생화’와 성시경의 ‘너의 모든 순간’을 작업했던 조준성 기사가 믹싱에 참여해 곡에 담긴 슬픈 감성을 잘 녹여냈다.

또 노래의 제목에서 알 수 있듯이 ‘사랑하는 사람과 이별 후에 슬픔을 노래한다’는 비유를 통해 한층 더 생생하고 드라마틱한 감정을 그려낸다.

알리 소속사 쥬스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기존의 발라드와는 확연히 차별화된 시도를 보여주는 곡이 될 것이며 또 알리 특유의 밀도 높은 목소리로 호소력 짙은 노래의 힘이란 뭔지 여실히 느낄 수 있을 것이다”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알리는 오는 12월 12, 13일 양일간 서울 종로구 대학로12길 유니플렉스 1관 대극장에서 ‘알리 겨울 콘서트’를 개최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쥬스엔터테인먼트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