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비아이지(B.I.G)의 싱글 2집 ‘준비됐나요’가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지난 21일 정오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준비됐나요’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 비아이지가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비주얼과 실력을 선보였다.

지난 싱글 1집 ‘안녕하세요’를 통해 가요계에 당찬 신고식을 선보였던 비아이지는 ‘준비됐나요’를 통해 다섯 멤버들의 파격적인 이미지 변신을 선보였다. 달콤하면서도 저돌적인 세레나데로 인해 상남자의 마성을 무한 발산하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자신들에게 빠져들 ‘준비됐나요’를 외치는 당돌한 가사와 귀에 착착 감기는 멜로디는 대중들의 귀를 사로잡는 중독성을 발휘하고 있다는 평. 여기에 이국적인 풍광을 배경으로 역동적인 안무와 감각적인 영상미가 어우러진 뮤직비디오는 제대로 준비를 마친 비아이지만의 포부를 여실히 드러내고 있어 더욱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비아이지의 소속사 GH엔터테인먼트의 한 관계자는 “다섯 멤버 개개인의 특색을 살린 스타일링과 눈과 귀가 모두 즐거운 무대를 선사하기 위해 고군분투 해온만큼 많은 기대와 관심으로 비아이지의 행보를 지켜봐달라”며 당부했다.

상남자돌로 돌아온 비아이지의 당찬 고백송 ‘준비됐나요’의 첫 컴백무대는 22일 저녁 6시에 방송되는 MBC뮤직 ‘쇼!챔피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GH엔터테인먼트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