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님과 함께’의 사유리가 재혼남 이상민에게 “전 부인과 신혼여행은 어디로 다녀왔냐”고 물어 이상민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사유리와 이상민은 최근 진행된 ‘님과 함께’ 녹화중 강원도 인제를 찾아 각종 레포츠 체험을 했다. 수륙양용차부터 스카이 점프까지 다양한 레포츠를 통해 스릴감을 맛본 두 사람은 오붓하게 식사를 하며 대화하는 시간을 가졌다.

경치좋은 인제에서 사유리가 새벽부터 준비한 도시락을 먹으며 단란한 시간을 보내던 두 사람. 하지만 장난기 넘치는 두 사람의 대화는 이내 산으로 가기 시작했다.

얼마전 다녀온 하와이 여행에 대한 이야기를 꺼내던 사유리에게 이상민이 먼저 “어떤 놈이랑 다녀왔냐”며 짓궂은 농담을 던졌고, 이에 사유리가 “예전에 신혼여행은 어디로 다녀왔냐”고 되물으며 응수한 것.

갑작스런 사유리의 공격에 이상민은 진땀까지 흘리며 안절부절해 지켜보는 이들을 웃게 만들었다.

무뚝뚝한 남편 이상민을 당황하게 만든 ‘국제 재혼부부’의 특별한 식사는 22일 수요일 오후 11시 ‘님과 함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썸 커플’ 김범수-안문숙의 남이섬 데이트와 ‘열금부부’ 지상렬-박준금의 인사동 데이트도 볼 수 있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JTBC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