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 3인조 걸그룹 퍼펄즈(Purfles 건희, 우영, 은용)가 ‘1, 2, 3(원투쓰리)’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음원 발매를 하루 앞둔 크레센도뮤직 소속가수인 퍼펄즈(Purfles)가 퍼펄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첫번째 디지털 싱글곡 ‘1, 2, 3′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한다.

공개된 영상 속 퍼펄즈 멤버들은 검정색의 타이트한 복장으로 재즈댄스, 복싱, 줄넘기 등을 하며 각자 다른 매력을 어필하고 있다. 섹시한 남자 댄서들과의 격한 안무와 자신감 있는 파워 보컬을 자랑하는 퍼펄즈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이 인상적이다.

퍼펄즈의 ‘1, 2, 3′ 뮤직비디오는 그동안 기존 뮤직비디오와 다른 감각적인 영상들을 작업해왔던 ‘미니스트리(MINIsTREE)’의 오민 감독이 만들었다.

신인 걸그룹 퍼펄즈는 건희, 우영, 은용 세 멤버로 구성된 3인조 걸그룹으로, 오는 23일 첫번째 디지털 싱글 앨범 ‘1, 2, 3’로 정식 데뷔 예정이다.

그룹 이름인 퍼펄즈는 장식이라는 뜻을 가진 퍼펄(Purfle)에서 유래된 이름으로, 원단어가 장식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는 것 처럼 ‘가요계를 장식할 가수가 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퍼펄즈는 데뷔곡 ‘1, 2, 3’로 오는 23일 케이블채널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첫 데뷔무대를 가지며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크레센도뮤직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