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홍지민
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4년 10월 22일 실시간 검색어의 주인공은 배우 홍지민이다.
# 9년만의 임신, 감격의 기쁨
뮤지컬 배우 홍지민이 결혼 9년 만의 임신에 대해 기쁜 마음을 들려주었다.
홍지민은 21일 소속사 알스컴퍼니를 통해 현재 임신 5개월차임을 밝히며 아이의 태명은 도로시라고 전했다. 지난 2006년 결혼한 홍지민은 과거 한 방송에서 남편과 2세 만들기에 힘쓰고 있다고 들려준 바 있다. 당시 홍지민은 “올해 안에 안 주신다면 어쩔 수 없지만 노력하고 있다”고 아이를 고대하고 있는 마음을 드러냈었다.
오랜 노력 끝에 임신에 성공한 데 대해 홍지민은 “늦게 가진 만큼 좀더 신중하고 싶다. 이제 우리 부부는 인생의 또 다른 중요한 단계에 접어들게 되었다. 정말 좋은 엄마가 되겠다”라고 기쁜 소식을 전했다.
홍지민은 코미디 창작뮤지컬 ‘완전보험주식회사’에서 기센 노처녀 사원 전지현 역할로 열연 중이며 뮤지컬 ‘브로드웨이 42번가’의 지방공연 스케줄도 소화하고 있다. 홍지민은 출산 전까지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TEN COMMENTS, 어느 아이든 소중하지 않겠냐마는 9년만의 임신이라니 정말 감격스러우셨겠어요!
글. 장서윤 ciel@tensia.co.kr
사진제공.알스컴퍼니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