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초롱

요가 강사 박초롱이 ‘이연희 닮은꼴’ 외모로 화제인 가운데 그가 과거 SBS ‘놀라운 대회 스타킹(이하 스타킹)’, KBS2 ‘인간의 조건’에 출연했던 모습들이 화제다.

박초롱 요가 강사는 20일 방송된 MBC ‘뉴스투데이’의 ‘1분 튼튼건강’에서 완벽한 몸매를 뽐내며 다양한 요가 동작을 소개해 이슈를 낳았다. 이에 박초롱이 ‘스타킹’에 출연했던 모습도 새삼 화제다.

박초롱은 지난 6월 ‘스타킹’에 출연해 여성들의 비키니 라인을 잡아주기 위한 코르셋 다이어트 노하우를 전수했다. 박초롱은 “코르셋 운동법은 단시간에 큰 효과를 볼 수 있는 방법이다. 코르셋을 입은 듯 온몸에 힘을 줘 긴장감을 유지하는 것이다”라고 설명했다.

박초롱은 “풍선이 압력에 의해 줄어들 듯, 유지된 강한 힘이 일시적으로 몸을 교정하는 것이다. 반복적으로 교정된 몸을 유지하는게 중요하다”고 설명했다.

또한 박초롱은 지난 2013년 9월 KBS2 ‘인간의 조건’에 미모의 트레이너로 출연해 개그맨 김준호, 정태호에게 필라테스를 가르쳐 이목을 끌기도 했다.

글. 이제현 인턴기자 leejay@tenasia.co.kr
사진. SBS ‘강심장’ 방송 화면, KBS2 ‘인간의 조건’ 방송 화면 캡처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