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태지가 인사를 하며 웃고 있다.

Mnet ‘슈퍼스타K6’에 서태지가 출연한다는 소식과 관련, 제작 관계자는 “출연 여부는 미정”이라고 전했다.

앞서 Mnet 측은 “오는 24일 밤 11시에 개최되는 세 번째 생방송에서 ‘서태지 미션’이 펼쳐진다”며 “톱8은 서태지의 전설적인 히트송들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해 부를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 지난주 두 번째 생방송 직후 “그가 온다”는 멘트와 함께 서태지의 등장을 암시하는 티저 예고가 나가기도 했다. 일각에서는 최근 컴백한 서태지가 ‘슈퍼스타K6’에 출연한다는 이야기도 흘러나왔다. 이와 관련, 제작 관계자는 “미정”이라며 말을 아끼고 있다.

이외에도 제작진은 “진정한 슈퍼스타인 서태지의 히트송을 슈퍼스타K6 생방송 무대에서 재조명한다는 것 자체가 무척 의미 있는 일이다. 역대급 시즌을 이어가고 있는 슈퍼스타K6의 남다른 위상을 방증하는 셈”이라며 “서태지의 숱한 히트곡 중에서 톱8이 과연 어떤 노래를 선택할지, 이번 서태지 미션을 통해 톱8의 판도에 어떤 변화가 있을지 등 흥미로운 요소가 많을 것”이라고 전했다.

서태지의 출연 여부가 관심을 모으는 ‘슈퍼스타K6′ 세 번째 생방송은 24일 밤 11시부터 CJ E&M 일산 스튜디오에서 진행된다.

글. 배선영 sypova@tenasia.co.kr
사진. 변지은 인턴기자 qus1228@tenasia.co.kr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