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20일) 오전 유투브(http://youtu.be/2n4EFc6B-1c)를 통해 공개된 하이니의 첫 미니앨범 타이틀곡 ‘클러치백’의 티저 영상은 하이니와 낸시랭의 육감적인 몸매와 수갑이 등장해 화제에 올랐다. 티저 영상 초반, 하이니는 거울 앞에서 자신의 옷매무새를 가다듬고 있으며 외출을 나가기 전 수갑을 발견하고 스스로 자신의 손목에 채운다. 이어 등장한 낸시랭은 소파에 누워 자신의 애묘인 ‘코코샤넬’을 쓰다듬는 모습.
ADVERTISEMENT
이번 티저 영상은 여성들의 패션 아이템으로 떠오른 ‘클러치백’이라는 타이틀 아래 같은 상황 속에 인물이 뒤바뀐 이번 티저 영상 속 어떤 의미를 나타내는지, 수갑이라는 아이템은 어떤 의미를 가졌는지 많은 네티즌들이 궁금해 하고 있는 상태. 이어 티저에서 들려오는 “Cluth Bag(클러치백) Cluth Bag Cluth Bag Bag Bag에 숨겨둔 나만 아는 거짓말” 등의 노랫말은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인상적으로 평가받고 있다.
티저 영상에 출연한 낸시랭은 SBS 프로그램 ‘도전천곡’ 출연 시 하이니와 한 팀을 이뤘던 인연으로 흔쾌히 티저영상 출연을 승낙, “실력파 신예 하이니가 들고 나오는 이번 앨범의 퀄리티가 엄청나니 많은 분들이 기대해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ADVERTISEMENT
글. 권석정 moribe@tenasia.co.kr
사진제공. CJ E&M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