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제이엘(JL)이 MBC 수목드라마 ‘내 생애 봄날’ OST에 참여했다.
SBS ‘K팝 스타 시즌2’에서 톱10에 진입했던 이진우가 활동명을 제이앨로 바꿨고, 이번에 ‘내 생애 봄날’ OST에 ‘눈물 비’에 참여하게 됐다.
‘눈물 비’ 는 이현도가 이진우를 위해 직접 프로듀싱한 트랙으로 알려졌다. 또 국내 최고 기타리스트로 떠오른 정수완의 감미롭고 아련한 어쿠스틱 기타 멜로디로 시작해 서서히 힘 있고 웅장한 리듬과 고급스러운 오케스트레이션이 더해지는 다이나믹하고 격정적인 곡이다.
제이앨은 섬세하고 완성도 DT는 가창력과 특유의 호소력을 소화했다.
OST제작사 스타엔트리 엔터테인먼트 측은 “여성 솔로 가수 제이엘은 전반부의 섬세한 감정표현과 후반부의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곡 전체를 완벽하게 소화, 신인임에도 그녀가 왜 ‘K팝 스타’에서 주목 받고 최고의 프로듀서에게 선택되었는지를 증명했다”며 “다양한 실력파 뮤지션의 참여로 시청자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는 ‘내 생애 봄날’ OST 에 신인가수 제이엘의 참여로 인기몰이를 이어갈지 기대된다”고 전했다.
제이엘이 부른 ‘눈물 비’ 음원은 16일 정오 온라인 음원 사이트와 인터넷 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글. 황성운 jabongdo@tenasia.co.kr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