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킴 콘서트, 정성하
정규 2집 ‘홈(HOME)’으로 돌아온 로이킴이 콘서트 무대에서 정성하와 콜라보 무대를 펼친다.25~26일,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개최되는 로이킴 단독 콘서트 ‘2014 로이킴 라이브 투어 ‘홈'(ROYKIM LIVE TOUR ‘HOME’)’ 무대에 정성하가 게스트로 참여한다.
정성하는 로이킴의 정규 2집 수록곡 ‘커튼’이라는 노래에 피처링으로 참여해 놀라운 어쿠스틱 기타 연주를 선보였다. 로이킴의 중저음대 목소리와 정성하의 리드미컬하면서도 청량한 기타 사운드가 만나 멋진 핑거스타일 곡이 탄생했다.
로이킴과 정성하는 2013년 제이슨 므라즈의 공연에서 함께 게스트로 참여하며 인연을 맺게 돼 음악 작업까지 함께 하게 됐다. 정성하는 “평소 로이킴의 음악을 좋아하는데 이번 콘서트 무대를 같이 할 수 있어서 기쁘다. 재미있는 무대를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다”며 소감을 전했다.
또 로이킴은 “내 콘서트 통틀어 첫 게스트다. 정성하의 기타 연주로 더욱 멋진 무대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로이킴은 정규 2집의 컴백 이후 ‘홈(Home)’으로 활동하며 ‘2014 로이킴 라이브 투어’홈”의 준비에 한창이다.
글. 윤소희 인턴기자 sohee816@tenasia.co.kr
사진제공. CJ E&M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