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아이뉴스24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2014 홍대가요제와 함께 하는 막강 라인업이 공개됐다. 실력파 뮤지션의 산실 홍대에서 처음으로 열리는 가요제인 2014 홍대가요제는 오는 11월 8일 서울 홍대 걷고 싶은 거리 특설무대에서 개최된다.
도전 정신으로 가득 찬 아마추어 뮤지션들을 발굴, 건전한 홍대 문화 조성에 이바지할 2014 홍대가요제 답게 이번 행사는 음악성과 대중성을 갖춘 음악인들이 MC, 심사위원, 초대가수로 꾸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ADVERTISEMENT
실력파 밴드 소란과 쏜애플도 특별 공연으로 홍대 거리를 후끈 달굴 예정이다. 열정 넘치는 록밴드 소란, 쏜애플은 홍대가요제를 위해 지금껏 볼 수 없었던 특별한 무대를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져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2014년 최강 신인 걸그룹으로 떠오른 베스티도 축하 무대를 꾸민다. 베스티는 에너지 넘치는 무대로 홍대가요제의 축제 분위기를 한층 끌어올릴 전망이다.
ADVERTISEMENT
심사위원진도 화려하다. 이승철의 ‘긴 하루’, ‘시크릿가든’ OST ‘그 남자’, ‘그 여자’, 윤도현 ‘사랑했나봐’, 다비치 ‘안녕이라고 말하지마’ 등 명품 발라드로 유명한 전해성 작곡가, 가수 임재범의 보컬 디렉터로 잘 알려진 안진우 교수, 국내 최고의 기타리스트 샘리 교수가 심사위원으로 참여한다.
MC는 국내 최고의 작곡가 중 한 명이자 유명 방송인인 주영훈이 맡아 다름다운 음악과 재미가 어우러진 홍대가요제 무대를 이끌 예정이다.
ADVERTISEMENT
글. 배선영 sypova@tenasia.co.kr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