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스틸
MBC ‘띠동갑내기 과외하기(이하 띠과외)’의 송재호가 ‘할배 패셔니스타’에 등극했다. 띠동갑 선생님 진지희를 다시 만난다는 설렘에 꽃단장을 한 것.오는 17일 오후 10시 첫 방송되는 MBC 새 예능 프로그램 ‘띠과외’는 적게는 12살, 많게는 60살 차이가 나는 띠동갑내기 어린 스승과 나이 많은 제자가 커플을 이뤄 영어, SNS, 중국어를 배우는 역발상 과외 프로젝트다.
앞서 파일럿 방송을 통해 귀여운 매력을 발산해 ‘포켓 할배’라는 애칭을 얻은 송재호. 그는 오랜만에 만나는 진지희를 생각하며 “오! 하고 놀래 켜야지~”라며 소개팅에 나가는 소년마냥 설레는 모습을 보였다.
송재호는 가을 패션의 상징인 트렌치코트를 선택했고 선글라스와 중절모까지 풀 장착해 ‘가을 할배’로 완벽 변신했다. 이 과정에서 송재호는 자신의 모습을 몇 번이나 전신거울에 비춰보며 옷맵시를 체크하여 보는 이들을 웃음 짓게 만들 예정.
김성령과 성시경, 송재호와 진지희, 정준하와 김희철 등 띠동갑 스타들이 선생님과 제자로 만나 버킷리스트를 배워보는 리얼 과외 버라이어티 ‘띠동갑내기 과외하기’는 매주 금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글. 이제현 인턴기자 leejay@tenasia.co.kr
사진제공. 더 틱톡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