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et ‘믹스 앤 매치’
Mnet ‘믹스 앤 매치’
Mnet ‘믹스 앤 매치’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 새로운 보이그룹 아이콘(iKON)을 선발하기 위한 케이블채널 Mnet 서바이벌 프로그램 ‘믹스앤매치(MIX & MATCH)’ 6화에서 B.I 팀(B.I, 김동혁, 양홍석)과 이하이의 콜라보 무대가 공개될 예정이다.

B.I 팀(B.I, 김동혁, 양홍석)이 선택한 곡은 영화 ‘겨울왕국’ OST인 ‘렛잇고(Let it go)’다.

B.I 팀은 원곡 느낌에 트랩을 접목시켜 새로운 색깔의 ‘렛잇고’를 선보였으며 양현석 대표 프로듀서와 타블로 그리고 사이먼디, 산이, 그레이 등 심사위원들 모두를 춤추게 했다는 후문이 전해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앞서 전주 방송된 5화에서 양홍석이 이하이와 화음을 맞추는 데 어려움을 겪어 보컬 트레이너에게 지적받는 모습과 연습 도중 이하이가 더 잘하고 싶은 마음에 쓴소리를 하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 연습 과정에서 다소 어려움을 겪은 B.I 팀이 어떤 무대를 펼칠지 주목을 모은다.

김진환 팀(김진환, 송윤형, 정진형)이 악동뮤지션 이수현과 함께 브로노마스 의 ‘트레저(Treasure)’ 무대를, BOBBY 팀(BOBBY, 구준회, 정찬우)과 SBS ‘K팝 스타’ 출신 연습생 장한나가 블랙아이드피스의 ‘렛츠 겟 잇 스타티드(Let’s get it started)’ 무대를 선보여 호평받은 가운데 B.I 팀의 보컬 무대 역시 기대감이 한껏 높은 상황이다.

이번 6화에서는 9명의 연습생들과 개성 강한 YG 여자 보컬리스트이 함께한 콜라보레이션 매치 결과가 공개될 예정이다.

‘믹스앤매치’는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글. 윤소희 인턴기자 sohee816@tenasia.co.kr
사진제공. YG 엔터테인먼트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