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률
뮤지션 김동률이 팬들의 사진으로 뮤직비디오를 제작한다.14일 오후 김동률은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김동률 ‘동행’ 앨범의 두 번째 트랙곡인 ‘청춘’의 뮤직비디오를 여러분의 청춘으로 만들고 싶습니다”고 공지했다. 이어 “여러분의 청춘이 담긴 사진을 김동률 홈페이지 게시판에 업로드해주세요”라고 밝혔다.
“필름 카메라부터 디지털 카메라, 휴대폰 카메라까지 카메라가 쉬워지면서 우리에겐 참 많은 사진이 생겼습니다. 여러분의 컴퓨터에도 아직 정리하지 못한 사진들 또한 참 많겠죠? 어느 날 문득 발견하고 내가 이런 사진도 찍었던가? 하는 사진들도요. 하지만 지금 보고 있지 않아도 언제나 내 마음에 남아있는 단 한 장의 사진도 분명 있을 겁니다. 그중에서 여러분의 청춘이 담긴 사진을 보내주세요”라고 설명했다.
이번 ‘청춘’ 뮤직비디오 사진 공모는 22일 마감되며 응모 사진을 모아 뮤직비디오로 제작될 예정이다.
김동률 정규 6집 앨범에 수록된 ‘청춘’은 시를 읽는 듯한 문학적인 노랫말로 깊이는 더했지만 노랫말들은 난해하지 않고 간결하게 선명한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는 평가다. 또 제주도에서 이상순과 녹음한 사실이 알려져 음악팬들의 관심을 모으기도 했다.
클래식과 가요를 넘나드는 음악으로 한국 대중음악계에서 독보적인 위치를 쌓아온 김동률은 1일 발매한 6집 정규 앨범 ‘동행’이 각종 음악 차트를 석권하면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글. 윤소희 인턴기자 sohee816@tenasia.co.kr
사진제공. 뮤직팜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