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태지
가수 서태지가 오는 16일 타이틀곡 음원을 선공개한다.서태지는 16일 정규 9집 앨범 ‘콰이어트 나이트(Quiet Night)’의 타이틀곡 ‘크리스말로윈(Christmalo.win)’의 음원을 선공개할 예정이다.
이로써 서태지는 지난 10일 공개한 선공개곡 ‘소격동’에 이어 타이틀곡 ‘크리스말로윈’을 음원으로 소개하고 나머지 앨범 수록곡은 콘서트에서 첫 공개한다.
앞서 지난 13일 서태지 측은 ‘크리스말로윈’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티저 영상에는 몸을 들썩이게 만드는 흥겨운 밴드 사운드, 전자음과 함께 반복적으로 흘러나오는 “긴장해 다들”이라는 가사가 중독성 있게 담겼다. ‘크리스말로윈’은 ‘소격동’과는 180도 다른 분위기로 서태지의 밴드형 뮤지션 면모를 선보인다.
서태지의 새 앨범은 총 9개 트랙으로 구성된다. 선공개곡 ‘소격동’과 타이틀곡 ‘크리스말로윈’을 포함해 ‘숲 속의 파이터’, ‘프리즌 브레이크(Prison Break)’, ‘나인티스 아이콘(90’s Icon)’, ‘잃어버린’, ‘비록(悲錄)’, ‘성탄절의 기록’ 등의 곡이 수록된다.
서태지가 5년 만에 개최하는 컴백 공연 ‘크리스말로윈’은 오는 18일 오후 6시부터 서울 잠실 주경기장에서 개최되며 정규 9집 앨범 ‘콰이어트 나이트’는 20일 온 오프라인을 통해 발매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서태지컴퍼니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