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을 인정한 성민과 김사은(왼쪽부터)
슈퍼주니어 멤버 성민이 결혼한다. 그는 지난 9월 열애 사실을 공식 인정한 연인 김사은과의 결혼설이 불거진 14일 오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12월 13일 결혼을 한다”고 공식화 했다. 이에 성민은 현직 아이돌 멤버로는 원더걸스 선예에 이어 두 번째로 결혼하는 ‘결혼 아이돌 2호’가 됐다. 성민에 앞서 원더걸스 멤버 선예가 지난해 1월 결혼해 사실상 활동을 중단했으며, 이후 원더걸스의 또 다른 멤버 소희가 연기자로 전업하는 등, 팀 전체가 활동을 중단한 상태다.선예의 결혼에 이어 성민이 결혼을 공식 인정하며 남자 아이돌로는 최초, 아이돌 전체로는 두 번째로 결혼에 이르게 됐다.
ADVERTISEMENT
성민의 결혼으로 주목을 받게 된 김사은은 지난 2008년 바나나걸 4집으로 데뷔한 뒤 뮤지컬 ‘사랑은 비를 타고’, ‘삼총사’ 등에 출연했으며 현재 MBC 에브리원 ‘하숙 24번지’에 출연 중이다. 두 사람은 지난해 말 뮤지컬 ‘삼총사’에서 처음 호흡을 맞추며 인연을 맺은 것으로 알려졌으며, 지난 9월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
다음은 성민의 결혼 공식입장 전문.
ADVERTISEMENT
여러분, 제가 좋은 인연을 만나서 12월 13일 결혼을 합니다.
오늘 갑작스럽게 들린 소식에 많이 당황하고 놀랐을 여러분을 생각하니 마음이 아파요.
ADVERTISEMENT
사실 이 소식을 전하기까지 스스로의 결정에 그리고 함께 해온 사람들에 대한 생각에 많이 갈등도 하고 혼자 버티는 시간들이 많았어요.
결정에 대한 두려움 때문이 아니라 내 고마운 사람들이 한 번도 겪지 못한 이런 소식에 대해 너무 놀라진 않을까, 마음 상하진 않을까 하는 걱정 때문이었어요. 조금 늦었지만, 여러분이 준 너무나 큰 사랑과 믿음에 용기를 내서 직접 소식을 전합니다.
아무 것도 아닌 제가 지금까지 성장하는 모습을 늘 그림자처럼 옆에서 지켜봐주고 응원해준 여러분께 진심으로 고맙고 사랑한다는 말 꼭 전하고 싶어요.
ADVERTISEMENT
글. 배선영 sypova@tenasia.co.kr
사진. SBS 플러스 제공, 김사은 페이스북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