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일 저녁, 조형우의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http://www.facebook.com/OfficialChoHyungWoo)에 “조형우를 응원합니다” 가인, 조형우 뮤직비디오 촬영장 방문!“이라는 멘트와 함께 조형우와 가인이 함께 한 한 장의 사진이 공개됐다.
ADVERTISEMENT
이날 오후 베일에 싸여있던 조형우의 앨범명과 트랙이 공개되어 화제를 모았다. 이번에 발표하는 첫 번째 미니 앨범 ‘HIM’은 싱어송라이터로 한층 성장한 조형우의 음악적 역량을 확인할 수 있는 앨범이자, 아티스트로서의 첫 행보를 알리는 앨범이다. 윤종신이 이끄는 미스틱89와 조영철이 이끄는 에이팝 엔터테인먼트가 합병 이후에 최초로 발표하는 프로젝트인 만큼 완성도가 높은 음악을 선보이기 위해 공을 들였으며, 스타 작곡가 이민수가 프로듀서로 활약했다.
특히 이번 앨범에는 조형우가 직접 작사, 작곡한 곡이 일부 포함되어 있으며 공동 프로듀서로도 이름을 올려 다재다능한 그의 면모를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앨범은 타이틀곡인‘아는 남자’를 포함해 ‘Him’, ‘꽃을 피우는 마음으로’, ‘천국이죠’, ‘어느날 문득’, ‘Rain On Me’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마지막 트랙은 오프라인에서 발매되는 앨범에만 수록되는 히든트랙으로 알려져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ADVERTISEMENT
드디어 베일을 벗은 조형우의 첫 미니앨범은 10월 17일 각 음원사이트와 온라인사이트에 전격 공개된다.
글. 권석정 moribe@tenasia.co.kr
사진제공. 미스틱89
ADVERTISEMENT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