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4년 10월 9일 실시간 검색어에 이름을 올린 주인공은 배우 서예지다.
# 서예지, 핑크빛 열애설로 실검 1위 등극, 열애설은 적극 부인
MBC 드라마 ‘야경꾼일지’에 출연 중인 배우 서예지가 동방신기 유노윤호와의 열애설로 인터넷을 떠들썩하게 만든 주인공이 됐다.
서예지는 현재 ‘야경꾼일지’에서 새초롬한 매력의 수련으로 열연 중이다. 그런 수련을 곁에서 지켜주는 무사, 무석을 맡은 유노윤호와 9일 돌연 열애설에 휩싸였다. 하지만 양측 소속사 모두 “동료 이상의 관계가 아니다”라며 부인해 일단락 되는 분위기.
유노윤호와의 열애설로 떠들썩한 하루를 보내게 된 서예지는 1990생으로 2013년 통신사 광고를 통해 연예계에 데뷔했다. 최근 tvN 시트콤 ‘감자별2013QR3’에서 주연으로 발탁됐고, ‘야경꾼 일지’로 지상파 주연에 데뷔했다.
이준익 감독의 영화 ‘사도’ 촬영을 마친 그는 나직한 저음의 목소리가 매력적인 배우로 꼽히기도 한다.
TEN COMMENTS, 서예지 씨 목소리를 한 번 들으면 결코 잊을 수 없죠. 이번 기회에 그녀의 매력이 널리 알려지기를.
글. 배선영 sypova@tenasia.co.kr
사진. MBC 방송화면 캡처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