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국남아

그룹 DGNA(대국남아)가 컴백을 앞두고 싱글앨범 타이틀곡 ‘릴라고(Rilla Go)’ 실루엣 컷을 공개했다.

DGNA는 1일 자정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DGNA(대국남아) 세 번째 싱글 앨범 ‘릴라고(3rd Single Album Rilla Go)’ 실루엣 컷 공개! 상상이 되시나요? 많이 기대해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콘셉트 실루엣 컷에는 멤버들이 두손을 하늘 위로 치켜들고 있는 모습 뿐만 아니라 실루엣으로 보여지는 색다른 의상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야자나무와 정글의 이미지를 연상케 하는 모습으로 실루엣이지만 DGNA만의 매력을 표현하고 있다.

소속사 품엔터테인먼트 측은 “DGNA가 오는 15일 컴백 할 예정이다. 그 동안 보지 못했던 파격변신으로 돌아와 기대해도 좋을 것이다”고 밝혔다. 10개월 만에 공식적인 컴백을 밝힌 DGNA는 이번 컴백을 위해 제작진들에게 직접 의견을 개진하며 심혈을 기울여 준비하고 있다. 멤버 현민은 이번 앨범에 공동 프로듀서로 참여 해 새로운 음악적 시도와 더불어 음악적 기량을 선보인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DGNA는 오는 1일부터 각 온라인 판매처에서 세 번째 싱글 앨범 ‘릴라고’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품엔터테인먼트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