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

그룹 비투비가 컴백 무대를 앞두고 관전 포인트를 공개했다.

비투비는 3일 KBS2 ‘뮤직뱅크’에서 신곡 ‘넌 감동이야’의 첫 컴백 무대를 갖고 본격적인 컴백활동에 돌입한다. 이에 앞서 비투비는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신곡 컴백무대를 더욱 기대하게 하는 세 가지 관전 포인트를 공개했다.

비투비가 공개한 관전포인트 첫 번째는 귀를 즐겁게 하는 가창력이다. ‘넌 감동이야’는 신나는 레트로 풍 댄스 장르의 곡임에도 불구하고 비투비의 보컬 장점을 뽐낼 수 있는 요소가 다분하다. 부드러움과 강렬함까지 개성 강한 보컬의 색깔을 충분히 선보이면서도 가성을 이용한 중독적 후렴구와 메인보컬 서은광의 시원시원한 고음은 ‘넌 감동이야’의 무대를 한층 더 즐길 수 있는 중요 포인트다.

두 번째는 바로 ‘감동 댄스’. ‘넌 감동이야’의 퍼포먼스는 고난이도 칼군무가 아닌 각자의 개성을 드러내며 역동적인 느낌을 살리고 누구나 따라 할 수 있을법하고 자유분방한 안무로 구성됐다. 감동적인 순간의 느낌을 표현해 양손을 맞잡고 좌우로 가볍게 흔드는 감동 댄스 등 기발한 안무가 단순하지만 강렬한 인상을 남기는 포인트 안무로 손꼽히며 그 매력을 더하고 있다.

세 번째는 비투비표 스웨그가 묻어나는 웰메이드 래핑이 가미된 타이틀 곡이라는 점이다. ‘넌 감동이야’는 작사 및 랩메이킹에 이민혁, 정일훈, 프니엘이 참여한 곡이다. 세 명의 래퍼가 각기 다른 자신의 색깔을 내는 래핑을 선보이며 멤버들의 에너제틱한 매력을 십분 드러낸다. 또한 보컬 라인과 랩 라인이 각자의 매력을 살리는 확실한 대비를 두면서도 무대 위에서는 3년 차 팀워크를 뽐내며 완벽한 조화를 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이처럼 비투비는 ‘넌 감동이야’의 완벽한 컴백무대를 선보이기 위해 단순히 듣는 음악에서 벗어나 보고 느끼는 오감 자극 무대를 꾸미며 대중들의 마음을 공략하겠다는 각오다. 비투비가 무대 위에서 그 진가를 드러내는 실력파 아이돌의 면모를 확실히 갖춘 만큼 3일 컴백무대가 더욱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큐브엔터테인먼트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