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마이 시크릿 호텔’의 남궁민
케이블채널 tvN ‘마이 시크릿 호텔’에서 로맨틱하지만 미스터리에 휩싸인 인물 조성겸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남궁민이 특별한 시청률 공약 실천에 나선다.남궁민은 런칭 전 제작진을 통해 “시청률이 1.7%를 넘었을 시 100명에게 손등키스를 해 드릴 것을 약속합니다”라며 로맨틱한 공약을 내건 바 있다.
‘마이 시크릿 호텔’는 방송 첫 주만에 최고 1.7%를 기록하며 뜨거운 관심을 끌었으며 이에 오는 5일 신촌에서 남궁민이 손등 키스 시청률 공약 이행에 나선다. 장소와 시간은 추후 tvN 공식 SNS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남궁민은 시청률 공약 이행을 앞두고 “설레고 긴장된다”며 소감을 전해 기대감을 더한다. 극 중 심쿵남이라 불릴 정도로 유인나와 달달한 로맨스를 선보이고 있는 만큼 로맨틱한 남궁민의 특별한 시청률 공약이 ‘마이 시크릿 호텔’ 애청자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전망이다.
‘마이 시크릿 호텔’은 대한민국 최고의 호텔에서 새 신랑과 예식 지배인으로 7년만에 재회하게 된 전 부부 남상효(유인나)와 구해영(진이한)의 꼬일대로 꼬인 결혼식과 전대미문의 살인사건을 그린16부작 킬링 로맨스물로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1시에 방송한다.
글. 윤소희 인턴기자 sohee816@tenasia.co.kr
사진제공. CJ E&M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